오는 6월30일 전국지역신문협회 창립기념식

한국프레스센터 - 의정·행정대상 시상 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6/29 [20:5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6/29 [20:58]
오는 6월30일 전국지역신문협회 창립기념식
한국프레스센터 - 의정·행정대상 시상 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는 '창립 7주년 및 지역신문의 날'을 맞아 오는 6월 30일 오후 2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기념식 및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을 갖는다.

올해로 7회째 실시하는 이날 시상식에서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국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조윤선·박지원·심대평 의원 등 7명의 국회의원과 광역·기초의원들에게 의정대상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탁월한 행정 능력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김일태 전남 영암군수, 전창범 강원도 양구군수 등 기초단체장 5명에게 행정대상이 수여된다.

이밖에도 사회봉사대상과 자랑스런공무원상, CEO대상, 문화예술대상, 지역신문대상, 자랑스런 기자상 등이 각각 시상된다.

한편 (사)전국지역신문협회는 국가와 지방자치 발전, 그리고 지역언론의 건전한 발전과 권익신장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지난 2003년 6월에  창립해 현재 전국 250여 지역 신문사를 회원사로 두고 있다.


<전국지역신문협회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