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흥충청향우회(회장 양영수)는 회원 단합을 위한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고 향우들의 우호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3일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운동장에서 펼쳐진 제9회 충청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는 정왕, 연성, 목감권역의 충청향우 회원들이 참석하여 향우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초대 회장을 맡았던 임응순 경기도의회 윤리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조정식 국회의원, 김왕규 한나라당 을지역당협위원장, 안정욱 시의원과 6·2지방선거에서 시의원에 당선된 정보국, 김영군, 김태경 당선자, 최홍건 전 산기대 총장, 문용식 시화종합병원 이사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체육대회를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양영수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시흥에 거주하는 우리 충청향우회 회원들이 지역 리더로서 지역사랑운동에 앞장서고 회원 간에 서로 화합하며 돈돈한 우정을 나눌 수 있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대회는 전날 많은 비로 인해 운동장 사용이 어려워 주차장에 자리를 마련하고 1부 대회 개회식에 이어 2부에는 다양한 경기의 체육대회를 펼쳤으며 경품추첨과 각 지회별로 마련한 먹거리 등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으로 진행됐다.
재시흥 충청향우회는 현재 정왕1, 정왕2지회와 거모지회, 연성지회로 나누어 각 지회별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여성회, 청년회, 산악회, 골프회 등 동아리 활동도 펼치며 단합된 향우 모임으로 지역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