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현상생복지관 은빛사랑채 월미도 유람선여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6/14 [11:5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6/14 [11:53]
함현상생복지관 은빛사랑채 월미도 유람선여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경민) 은빛사랑채(센터장 유성자)는 평소 몸이 불편하시여 장시간 외출이 힘든 어르신들을 모시고 자원봉사자와 1:1로(75명) 대형버스 2대와 스타렉스 1대로 월미도 추억의 여행을 다녀와 화제다.

이번 봄나들이는 월미도 코스모스 유람선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는 무엇보다 사회복지사협회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1,000,000원을 지원받아 이루어진 여행이라는 점에서 매우 특별하다. 몸이 불편하신 노인들이기 때문에 모든 비용이 두 배로 드는 행사지만 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해 줘서 더욱 뜻 깊었다. 유람선 여행은 신나는 춤과 박수로 시작되어 다양한 공연관람과 중국기예단의 접시돌리기, 훌라우프 공연, 러시아무용, 민요 공연 등 다채롭게 진행이 되어 매우 유익하고 즐거운 바다여행이 됐다.

65세 이상의 어르신들은 코스모스유람선 관광이 처음이라 다들 천국에 왔다고 행복해 하셨고, 간식으로 수박을 준비해 간 것으로 유람선안의 어르신들에게 모두 나누어 드려, 더욱 뜻 깊은 유람선 여행이 되었으며, 많은 승객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 문의 : 함현상생은빛사랑채TEL 031-432-18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