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크리스토퍼 시흥총동문회(회장 안기호)는 지난 16일 정왕동 시화공고 운동장에서 제5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고 회원들의 화합의 장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많은 지역인사들이 참석하여 축하했으며 200여명의 회원들이 모인가운데 그동안 배출된 25기 회원들이 열정, 화합, 용기, 촛불 4개 팀으로 나누어 다양하게 경기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안기호 회장은 “오늘 동문회원들의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더욱 즐거운 하루를 보내며 단합된 시흥크리스토퍼 인들로 지역에 리더로 역할 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동문회 활성화를 위해 동아리 대항 족구대회가 펼쳐졌는가하면, 임원과 지부강사간의 원활한 교류를 위해 친선경기 등이 펼쳐졌다. 이날 점심에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들이 마련되어 화합의 시간으로 진행됐으며 줄다리기, 팀별 발묶고 달리기, 팀별 계주 등이 진행됐으며 이벤트 행사로 각 기수별 장기대회 회원들의 후원으로 마련된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여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크리스토퍼 시흥총동문회는 지역에 리더를 양성하는 크리스토퍼 리더십교육을 받은 회원들이 모여 지역에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리더로서 역할을 해가는 단체로 현재 시흥 시에 25기 회원을 배출시켜 약 500여명이 각 기수활동 및 동문회활동을 왕성하게 해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