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악협회 시흥시지부는 오는 5월 18일(화) 청소년수련관, 5월 25일(화) 정왕동 여성회관에서 ‘2010 봄맞이 화요음악 무대’를 개최한다.
이번 화요 음악무대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시민들을 위한 세계 유일의 6인조 한국 여성 전문 첼리스트 앙상블인‘로즈첼리’와 국내외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남성 중창단 유엔젤 보이스의 기대 넘치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해설과 함께 첼리스트들의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 주고, 2부에서는 크로스오버 뮤직과 뮤지컬 등 대중이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흥미로운 곡들을 유엔젤 보이스가 들려 줄 예정이다.
해설과 함께 하는 공연이라서 좀 더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으며,음악적 지식도 함께 얻어 갈 수 있는 유익한 공연이 될 것이라 기대되어진다.
또한 감미로운 첼로 선율, 음악 그리고 댄스를 함께 선보일 중창단의 박진감 넘치는 공연을 한 무대에서 감상 할 수 있기에 더욱 흥미로운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화요음악회는 클래식 공연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관객과 만날 수 있도록 기획하여 많은 시민들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는 음악회가 될 것이다.
입장료는 1만원이며, 특별히 시흥시민은 50% 할인된 5,000원에 입장료를 구입할 수 있고, 입장료로 얻어지는 수입의 반은 2009년도에 이어 소외 계층이나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된다.
♣ 음악회 일정
▶5월 18일(화) 오후 7시 30분
은행동 청소년 수련관
▶5월 25일(화) 오후 7시 30분
정왕동 여성회관
♣ 출연자
▶로즈첼리/김지현, 서혜선
최정은, 김명주, 정연재, 정지인
▶유엔젤보이스/손하림, 김성현
김영우, 박성환, 임덕수, 성현
♣ 행사주관
▶한국음악협회 시흥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