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얼굴은 이제 자신의 모든 것을 나타내는 척도가 됐다.
잘생기고 못생긴 것을 떠나 티 없이 맑고 고운 피부는 자신의 이력이 되기도 하고, 좋은 생활습관이 건강함으로 이어지듯 지속적인 피부 관리는 또 다른 경쟁력이 되고 있다.
피부관리의 가치를 강조하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김태은 에스테딕’이 오이도 입구 스틸랜드 에스비센터 3층에 문을 열었다.
15년 간 쌓아온 김태은 원장의 경력이 말해주듯 그는 그동안 체계적인 미용의 저변을 확대해 왔다.
이번에 문을 연 ‘김태은 에스테딕’은 종합적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가격부담은 줄인 휴식개념의 복합공간으로 태어나 지금까지 알려진 피부샵과는 확연히 다른 강점을 가지고 있다.
우선, 남성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의 차별화를 뒀다. 사업을 위해 잦은 술자리를 가질 수 밖에 없어 늘 피곤함을 달고 사는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얼굴은 물론 모발과 손, 발, 어깨 관리 등의 종합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과중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그때그때 풀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사업적 만남을 에스테딕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사업파트너와 함께 휴식을 겸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추천함으로 보다 건전한 성공파트너 인식을 부각시켰다.
한적한 오이도의 풍광과 신선한 바다음식이 주는 즐거움에 편안한 휴식을 보태는 비즈니스야 말로 남성고객들에게 새로운 성공전략이 될 것이다.
또 한 가지, 남·녀 커플들을 위한 커플룸 프로그램은 모든 것을 함께 하고픈 연인들에게 안성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태은 원장은 “사업하는 사람들의 맑은 얼굴은 좋은 운을 불러일으키고 좋은 운은 곧 사업의 성공을 가져다주는 만큼 피부관리가 중요해졌다”며 “맑은 피부는 모든 일에 당당하게 나설 수 있는 자신감을 부여한다”고 강조한다.
최근 들어 피부관리는 얼굴을 문지르는 마사지 개념에서 벗어나 머리에서 발끝까지 one-stop 종합관리가 대세다. ‘김태은 에스테딕’은 이러한 종합관리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경영방침을 가지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지속적인 관리를 지향하는 ‘김태은 에스테딕’이 사용하는 제품은 직수입 프랑스 최고급 제품인 ‘마리아 갈랑(Maria Galland)’을 쓴다.
‘김태은 에스테딕’은 이번 4월 한 달 간 체험관리 50% 할인, 회원가입 시 1회 무료관리와 방문만 해도 선물을 증정하는 오픈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보다 자신감 있는 사회활동을 원한다면 피부관리를 통해 새로운 자신을 만나보자. 맑고 환한 얼굴빛은 당신에게 또 다른 성공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 예약 및 문의 : 8041-8712
박경빈기자 thejugan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