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BBS 시흥시 회장 이·취임식 열려

배명직 회장-이임, 남정호 회장-취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3/02 [16:1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3/02 [16:11]
한국 BBS 시흥시 회장 이·취임식 열려
배명직 회장-이임, 남정호 회장-취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 한국BBS 경기도연맹 시흥지회는   지난 2월 22일  이·취임식을 가졌다. 배명직 이임회장(좌)과 남정호 취임회장(우)  © 주간시흥
사단법인 한국BBS 경기도연맹 시흥지회는 2월 22일 신임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2010년 신임 회장에 남정호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는 내빈과 회원, 회원가족 등 많은 축하객이 모인가운데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임응순 경기연맹회장은 신임 남정호 회장에게 임명장 및 명패를 전달했다.

이날 임기를 마치고 이임한 배명직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동안 협조해준 임원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하고 “남정호 신임회장이 시흥 BBS에 새로운 큰 획을 그을 능력 있는 분이다.”라며 우리지역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꿈과 희망을 주는 단체로 더욱 발전해나가길 기원했다.

한편 남정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축하해주신 모든 내빈들게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하고 “한국BBS 시흥지회가 시흥시에 더 이상 도울 사람이 없도록 하는 단체로 만들어 가겠다.”라며 행동으로 보여주는 단체로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  남정호 취임회장과 임응순 경기도의회 윤리특별위원장    © 주간시흥


임응순 연맹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경기도내 31개 BBS지회가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으며 시흥지회도 내실있게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안다.”라며 “우애와 봉사로 많은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신임 회장 취임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사단법인 BBS연맹은 문제?비행 청소년선도는 물론 불우·소외계층 청소년들의 후원 등의 사업을 목적으로 하여 1904년 국제연맹이 창설 활동이 시작됐으며 1964년 경기연맹이 창설되고 9개 시·군지부가 설립됐고 시흥시지부는 지난 2008년 설립되어 초대회장에 양영수 회장이 취임되어 시흥시의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