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찬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장 취임

원장희 위원장 2년 임기 마치고 이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3/02 [15: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3/02 [15:41]
김용찬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장 취임
원장희 위원장 2년 임기 마치고 이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장에 김용찬 위원장이 선출돼 축하하면서 케이크 절단식을 하고 있다.  © 주간시흥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장에 김용찬 위원장이 취임했다.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월 19일 정왕본동 주민센터 다목적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갖고 지역에 주요 인사는 물론 관내 각동 주민자치위원장 및 임원들이 축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2년의 임기를 마친 원장희 위원장이 이임하고 신임위원장에 김용찬 위원장이 취임됐다.

100여명의 축하객이 모인가운데 펼쳐진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으로 핸드벨 공연, 태권도 시범경기. 연성국악단의 민요 공연 등의 진행됐으며 주민자치 활동에 공로가 많은 위원들에게 공로패가 전달됐으며 이임하는 원장희 위원장에게는 감사패가 수여 됐다.

이 자리에서 원장희 이임회장은 “잠깐사이에 임기가 끝나 떠나게 되어 서운하다”고 말하고 “지난 임기동안 애정을 바탕으로 하여 노인과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관내 학교 급식지원을 이끌어 내고 사랑의 텃밭 가꾸기, 책 나눔 행사 등 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용찬 신임 위원장은 “그동안 원장희 위원장을 비롯한 전임임원들의 그동안 노고에 감사한다.”며 “앞으로 정왕본동에서 봉사를 기틀 안에서 정왕본동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겠다.”며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