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구 사랑의 피자 봉사단 시흥장애인복지관

공연·피자 나눔으로 장애인과 한 마음 되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1/31 [00:2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1/31 [00:25]
조영구 사랑의 피자 봉사단 시흥장애인복지관
공연·피자 나눔으로 장애인과 한 마음 되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     © 주간시흥
시흥장애인복지관(관장 왕정찬)에 사랑의 연예인봉사단이 피자를 들고 나타났다.

지난달 29일 시흥장애인복지관에 마음 따뜻한 연예인들로 구성된 사랑의 피자봉사단(단장 조영구, 부단장 민혜경)장애인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
 
▲ 2     © 주간시흥


이날 장애인 복지관을 찾은 봉사단원들은 피자구이 차량을 직접 방문 현장에서 피자를 구워 장애인들과 함께 나누었으며 연예인들의 즉흥 공연무대를 만들어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 안았다.
 

▲ 3     © 주간시흥


이날 봉사에 나선 연예인들은 단장 조영구씨를 비롯해 MC 나경훈(MBC 개그맨)가수 천동, 김민주, 연준범, J?현, 비니, 통키타 강상준, 마술사 졸리(이상란) 등이 공연에 출연하여 장애인들과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모 독지가의 주선으로 연결되어 조영구 사랑의 피자 봉사단이 시흥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게 됐으며 이날 시흥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과 장애인가족, 복지과 직원 등에게 즐겁고 흐뭇한 시간을 선서하게 됐다.
 
▲ 4     © 주간시흥


조영구 사랑의 피자 봉사단은 4년 전부터 봉사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2008년도 12월 발족되어 현재까지 월 2회 정도 전국을 순회하며 장애인은 물론 어르신, 청소년 등을 위한 무료 피자 나눔과 공연 등의 봉사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