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장애인복지관(관장 왕정찬)에 사랑의 연예인봉사단이 피자를 들고 나타났다.
지난달 29일 시흥장애인복지관에 마음 따뜻한 연예인들로 구성된 사랑의 피자봉사단(단장 조영구, 부단장 민혜경)장애인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장애인 복지관을 찾은 봉사단원들은 피자구이 차량을 직접 방문 현장에서 피자를 구워 장애인들과 함께 나누었으며 연예인들의 즉흥 공연무대를 만들어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 안았다.
이날 봉사에 나선 연예인들은 단장 조영구씨를 비롯해 MC 나경훈(MBC 개그맨)가수 천동, 김민주, 연준범, J?현, 비니, 통키타 강상준, 마술사 졸리(이상란) 등이 공연에 출연하여 장애인들과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모 독지가의 주선으로 연결되어 조영구 사랑의 피자 봉사단이 시흥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게 됐으며 이날 시흥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과 장애인가족, 복지과 직원 등에게 즐겁고 흐뭇한 시간을 선서하게 됐다.
조영구 사랑의 피자 봉사단은 4년 전부터 봉사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2008년도 12월 발족되어 현재까지 월 2회 정도 전국을 순회하며 장애인은 물론 어르신, 청소년 등을 위한 무료 피자 나눔과 공연 등의 봉사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