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조직개편 실시

3본부 1실 18팀으로 조직 재정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4/27 [17:3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27 [17:32]
시흥도시공사, 조직개편 실시
3본부 1실 18팀으로 조직 재정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새로운 시흥,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조직개편을 4월 27일자로 단행했다.

공사는 정동선 사장 취임 이후 첫 번째 조직개편을 통해 ‘비전 2023 중장기 전략’을 차질 없이 달성하고, 경영 효율성 강화와 대내ㆍ외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조직개편에 나섰다.

특히, 도시사업 분야 역량 집중으로 도시재생을 통한 시흥시 균형발전과 월곶역세권 등 도시개발 사업에 한층 속도를 낼 전망이다.

주요 개편내용으로는 기존 3본부 1실 19팀을 3본부 1실 18팀으로 재정비하고, 대외협력팀을 신설하는 등 개발사업과 대행사업의 균형 추진을 위한 조직을 구성하고 핵심사업 추진 가속화를 위한 관련 기능을 확대했다.

정동선 사장은 “이번 조직개편 및 전보인사, 신규채용 등으로 도시공사 조직을 완비하여 내실을 다지는 한편, 본격적인 개발사업 추진과 개발이익의 선순환 구조 확립을 통해 최선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