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1동 통장협의회,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격려물품 후원

선별진료소 5개소와 시흥소방서에 직접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4/03 [15:3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4/03 [15:30]
정왕1동 통장협의회,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격려물품 후원
선별진료소 5개소와 시흥소방서에 직접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1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상곤)가 4월 2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선별진료소 및 시흥소방서에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는 관련 근무자들을 위해 구성된 2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은 정왕1동 통장협의회 내에서 자체적으로 모금된 기금으로 마련했다. 후원품은 알약과 드링크 두 가지 형태로 된 피로회복제와, 간식, 컵라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정왕1동 통장협의회는 후원품 전달식 이후, 선별진료소 5개소와 시흥소방서에 직접 전달하며 응원을 보냈다.

 

▲     © 주간시흥

 

김상곤 정왕1동 통장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관련 근무자분들에게 항상 감사하다. 격려물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문영자 정왕1동장은 “지역사회 감염병 예방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 덕분에 코로나19를 이겨나가고 있다. 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애쓰고 노력하시는 관련 근무자분들을 항상 응원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