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프레젠테이션대회 “P.O.P” 성황리에 종료

삼인격‧시나브로 등 총 6개 팀이 참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7/26 [15:2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7/26 [15:27]
청소년프레젠테이션대회 “P.O.P” 성황리에 종료
삼인격‧시나브로 등 총 6개 팀이 참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이 지난 20일 2019 청소년프레젠테이션대회 “P.O.P” 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 자유롭게 발표하고 타인과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공감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날 삼인격‧더블티‧Dr.Frost‧Positive‧Social‧시나브로 총 6개 팀이 참가하였으며 심사위원으로는 지효선(성공회대학 교수), 하창완(헬로우컨설팅 대표) 심사위원이 참석하였다.

발표주제로는 교육‧동아리소개‧봉사‧경찰‧뇌‧1인 미디어 등 다양한 주제의 PT가 이루어졌으며 최종 1위는 더블티, 2위는 시나브로, 3위는 Social 팀이 차지하여 각 상금 20만원, 15만원, 10만원과 트로피 등을 수상하였다.

지효선(성공회대학 교수) 심사위원은 “2차 전문교육 및 피드백 시간에 참가했던 팀들이 피드백을 잘 받아들여주었고 개선된 모습으로 열심히 준비하여 인상 깊은 대회가 되었다.”라는 말을 전했다.

또한 참가자들은 “너무 재밌고 신선한 경험이었으며, 이런 귀한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였으며,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 대회를 통해서 청소년들의 발표 및 자기표현 능력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31-315-189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