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청년센터, 경기청년협업마을

창작UP 캔버스 드로잉 수강생 모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7/10 [07:4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7/10 [07:42]
시흥 청년센터, 경기청년협업마을
창작UP 캔버스 드로잉 수강생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가 운영하는 청년센터인 경기청년협업마을에서
830일까지 창작UP 캔버스 드로잉 수강생을 모집한다.

 

창작UP 캔버스 드로잉은 단 2시간 만에 붓과 물감을 사용하여 캔버스에 자신만의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과정으로, 회 차마다 다른 주제의 그림을 그린다.

 

창작UP 캔버스 드로잉은 지난해 창작UP 마셔그려라는 명칭으로 진행됐었다. 7회 과정(회당 15) 모두 만석을 기록하며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청년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또한 96.6(100점 만점 기준)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 또한 높아 올해도 드로잉 과정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 클래스는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경기도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713일부터 831일까지 격주로 수요일과 토요일에 운영된다. 교육비는 무료이나 재료비는 인당 1만원을 납부해야 한다.

 

시 관계자는 해당 클래스는 그림에 소질이 없거나 초보인 청년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기초 과정이기 때문에 많은 청년들이 창작활동을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청 방법, 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경기청년협업마을팀(031-310-2515)으로 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