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청소년 밴드배틀대회“Who's the king?!”성황리 마무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5/29 [17:2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29 [17:20]
2019 청소년 밴드배틀대회“Who's the king?!”성황리 마무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이 주최한 2019 청소년밴드대회 “Who’s the king?!”이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8일 시흥시청소년수련관 1층 한울림관에서 진행 된 이번 청소년밴드대회에는 ‘백치’ ‘하데스’ ‘Vision’ ‘뮤마라’ ‘크루시블’ ‘Flare’ ‘Muse’ 시흥시 관내 7개 밴드팀이 참가하여 승부를 겨뤘다.

 

이번 대회 최우수상은 배곧고등학교의 ‘백치’, 우수상은 소래고등학교의 ‘하데스’, 관객의 투표로 이루어진 People Choice 상은 신천고등학교의 ‘Flare’ 가 차지하였으며,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이번 최우수 및 우수팀은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100만원 상당의 입학장학금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이날 심사위원으로는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 교수로 재직 중이며 가수 ‘부활’의 베이시스트인 서재혁 교수와, 주임교수인 이동열 교수가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밴드대회가 청소년동아리의 실력향상과 활동의 촉진제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펼쳐질 활약을 기대해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문의)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 031)315-1890(내선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