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4동 소통과 화합의 주민노래자랑 개최

상권활성화를 위한 행사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5/29 [07:5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29 [07:51]
정왕4동 소통과 화합의 주민노래자랑 개최
상권활성화를 위한 행사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4동(동장 서명범)에서는 지난 25일 정왕동 세종상가 로데오거리에서 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왕4동 상권 활성화를 위한 주민노래자랑」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지역상권 활성화를 슬로건으로 주민과 상인이 참여해 활력 넘치고, 상호교류 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지난 3월 19일 출범한 정왕4동 상인회(상인회장 천영선)가 주축이 돼 기획한 것이다.

24일은 1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숨겨놓은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예선을 치렀으며, 25일은 본선진출 18명(팀)과 함께 정왕4동 주민이 하나가 되어 마을 축제 분위기로 노래자랑이 진행됐다. 또한 다양한 체험부스(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등)와 먹을거리로 축제를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천영선 정왕4동 상인회장은 “주민들의 열정적인 호응으로 오늘 행사 진행이 순조로웠다”며 “앞으로 주민들과 상인들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며 정왕4동 상가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왕4동 서명범 동장은 “이번 행사로 아파트16단지와 일부상가로 형성된 전형적인 아파트 주거지역으로 침체된 상권이 특색있는 상권으로 재구성돼 활기찬 동네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