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이하 거모복지관)은 3월 27일(수) 한국사회복지관 협회에서 주관하는 카카오 같이가치 온라인 모금활동을 진행하여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 20명에게 새학기 용품 전달식을 실시했다.
카카오 같이가치는 누구나 참여 하고 변화를 만들어가는 카카오 그룹의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다양한 주제를 통해 개인, 단체의 모금지원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거모복지관은 금년 1월 카카오 같이가치 모금 프로젝트 ‘2019년 새학기 캠페인’에 신청하여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의 새학기 용품 지원을 위한 온라인 모금을 실시 하였고, 총 3,299명의 기부를 통해 후원목표액 150만원을 달성 하였다.
복지관 담당자들이 아동들과의 상담을 통해 각자 새학기에 가지고 싶은 물건을 확인 및 함께 구매 하였고, 이번 전달식을 통하여 새학기 용품을 지원 하였다.
참여 아동들은 신발, 가방, 학용품 등 평소 가지고 싶었던 물건을 전달받아 어느때 보다도 밝고, 즐거워 하였다. 추후 아이들이 학교생활을 잘하고 있는지 개별상담을 진행 하여 4월 중 모금에 참여하고 응원해주신 분들과 모금후기를 공유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거모복지관은 사랑스런 우리 마을 아이들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다양한 자원연계 및 프로그램을 지원 할 예정이다.
이번 카카오 같이가치 모금후기는 카카오 같이가치 홈페이지에서 거모복지관을 검색하면 누구나 공유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