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교육 CEO 과정 협의회

시흥교육지원청-서울대학교-시흥시청 2차 협의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3/27 [16:1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27 [16:16]
시흥시 교육 CEO 과정 협의회
시흥교육지원청-서울대학교-시흥시청 2차 협의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시흥시 교육 CEO 과정 2차 협의회

 

서울대 관학협력사업 중 시흥시 교육 CEO 과정을 위한 2차 실무협의회가 지난 26일 시흥교육지원청에서 열렸다.

 

지난 6일 서울대학교에서 열린 1차 협의회에서는 시흥시 교육 CEO 과정에 대한 심도 깊은 협의가 있었다. 이날 서울대학교와 시흥교육지원청, 시흥시청은 CEO 과정에 적합한 연수 형태와 교육과정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나눴지만, 연수대상자들의 구체적인 의견 수렴의 필요성을 느꼈다.


이번 2차 협의회에서는 시흥 관내의 초중등 교장 회장단 7명, 유·초등 학교장지구장학협의회 회장 11명, 시흥교육지원청 관계자, 시흥시청과 서울대학교 실무자 등 25명이 모여 서울대 관학협력사업 중 하나인 시흥시 교육 CEO 과정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초등 학교장 협의회장 정순식 냉정초 교장은 "서울대 관학협력사업 중 하나인 시흥시 교육 CEO 과정은 학교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한 과정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교육 수요자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계획을 세워 줄 것"을 당부했다.

 

시흥시청 이덕환 교육청소년과장은 "교육 현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시흥시 교육 CEO 과정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대학교 이헌석 교수는 “시흥 관내 학교장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현실성있고 실효성있는 의미있는 시흥시 교육 CEO 과정이 될 수 있도록 계획하여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