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사람들 재)시흥시 전북도민회 전주(완주)향우회 발대식 및 초대회장 취임식이 지난1월 9일 대야동 팰리스 웨딩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장을 비롯한 지역 시도의원과 재시흥 호남향우회 임원, 전북도민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임윤자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전북도민회기와 전주향우회기 입장에 이어 내빈 소개와 전주향우회기 전달식 및 취임회장 추대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초대회장으로 취임한 양기형 회장은 “그동안 전주향우회가 발대하도록 힘을 모아준 전북도민회 김형주 회장 및 오승석 고문과 향우 여러분들께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하고 “시흥에 거주하는 전주, 완주 향우들이 향우회에 가입하도록 회원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향우들이 서로 의지하고 화합하며 지역사회에도 기여하는 전주향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축하해주기 위해 함께한 내빈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양기형 회장은 새로 구성된 임원들에게 임명장과 위촉장을 전달했으며 축사에 나선 김형주 전북도민회장은 “전주 완주 향우회가 출범하게 됐는데 전북 도민회장으로 전주향우회가 잘 발전되어 전북도민회와 함게 할 수 있도록 저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승석 전북도민회 고문은 격려사를 통해 “우리 전북도민회회원들과 자문위원 등 많은 분들의 협조로 전북도민회가 발대하게 된 것에 감사하며 전주향우회가 지역에서 안정적으로 발전되어 향우들의 편안한 모임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자.”라고 말하고 전주향우회 출범을 축하했다.
이번에 발대하게 된 전북도민회 양기형 회장은 “전주, 완주 향우회는 시흥에 거주하는 분들이 함께 활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회원 가입을 적극 환영한다.”고 전하며 전주, 완주 출신 향우들을 참여를 기대했다.(회원가입 문의 : 회장 010-9642-42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