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주) 시화지점(지점장 오진영)에서 11월 2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이불 10채(가액 500,000원)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KB증권(주)은 KB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유가증권의 위탁매매 등을 취급하는 시중 증권회사로
‘아시아 금융을 선도하는 글로벌 금융투자회사’를 비전으로 삼고 있는 기업이다. 사회공헌 활동으로는 孝 드림 카네이션 봉사활동, 희망의 목소리 나눔활동, 설맞이 ‘情 든든’ KB박스 전달, 사랑의 연탄 배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 KB증권(주) 시화지점은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지점으로 사회공헌활동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의 일환으로 이불 10채를 구매하여 전달한 것으로 정왕본동 주민센터를 통해 저소득 소외계층에 전달 될 예정이다.
오진영 KB증권(주)시화지점 지점장은 “추워지는 날씨 속 이불을 필요로 하는 세대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전달하게 되었다.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몸이 움츠러드는 날씨 속에서도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는 후원자 분들 덕분에 훈훈해지는 것 같다. 이불 필요세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