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회장 유병금)에서 10월 30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후원금 5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시흥시지회는 유족들을 위한 사업 외에도 특수임무수행자회의 재원조달을 위해 치안유지 사업과 지역사회의 복지에 공헌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로
매년 20회 이상 경기도 각 지역 수중 및 환경정화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매년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오던 것을 올해에도 전달한 것으로 기탁된 금액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병금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시흥시지회 회장은 “지역의 소외되는 이웃들을 위해 올해에도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갯골김장축제가 열리는 16일에 회원들과 같이 방문해 축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후원금 전달만으로도 감사한데 봉사에 대한 약속까지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시흥시1%복지재단 또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