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효(孝)-심(心) 마을 조성

신현동, 어르신 보양식 대접 경로잔치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0/19 [02: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0/19 [02:34]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효(孝)-심(心) 마을 조성
신현동, 어르신 보양식 대접 경로잔치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오승석)는 지난 13일 미산동 솔숲공원에서 신현동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9회 어르신 보양식 대접 경로잔치>를 진행했다.

어르신과 봉사자가 함께 만들어 가는 마을축제로써 9회째를 맞는 이번 경로잔치에는 특별히 평안의집, 벽진원, 비전하우스의 장애우들과 함께하는 자리로 마련하여 더욱 뜻깊었다.

▲     © 주간시흥

 

청명한 하늘아래 150여명의 어르신과 장애우가 참여한 이 날 행사는 지역가수 조혜린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됐다. 시립신현어린이집 어린이들의 재롱잔치, 한비의 전통무용과 민요 무대가 이어졌으며, 동네 어르신과 장애우의 춤 노래 뽐내기 시간도 가졌다. 보양식으로 삼계탕과 떡, 과일, 부침개 등의 음식을 함께 먹으며 흥을 더했고, 신현동 자원봉사센터에서 준비한 선물도 나눠가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     © 주간시흥

 

오승석 민간위원장은 어르신과 장애우들이 모두 맛있게 드시고 흥겹게 즐기는 모습을 보니 신현동 주민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는 것 같아 뿌듯하다나누는 기쁨을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