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동영산업(대표 원건상)에서 9월 19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백미10kg 40포(가액 1,100.000원)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주)동영산업은 시흥시 생활폐기물 청소업체로 평소에 봉사 및 기부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10년 동안 명절마다 직원들과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피해가 발생한 가구를 돕기 위한 봉사활동과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품은 월곶동주민센터와 정왕4동주민센터를 통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명절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주)동영산업 관계자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지역에 쌀을 전달해왔는데 이번에도 전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청소 및 생활폐기물 수거 등의 재능기부를 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18일 추석온정나누기 행사 때에는 시흥시생활폐기물협회 소속으로 쌀을 후원해주신 것에 이어 이번 후원까지 계속해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웃의 어려움을 잊지 않고 늘 따뜻한 정성을 보내주시는 그 마음까지 잘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