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이점균)에서 9월 21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백미10kg 100포, 백미20kg 20포, 라면 10박스(가액 350만원 상당)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은 1994년도 발족한 이후 지역 내 저소득층 학생 및 소년. 소녀가장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홀몸어르신 위안잔치. 무료진찰 등의 봉사활동을 펼쳐오는 등 나눔 실천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품은 관내 노인복지시설인 천사의집과 한국시각장애인협회경기도지부 시흥시지회를 통해 시설 이용자 및 입소자들에게 전달되었다.
이점균 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라이온스클럽의 창립 취지에 따라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 모두가 즐거운 명절이 되시기를 바라며 나눔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최재은 시흥시1%복지재단 과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열정에 늘 감사드린다. 회원분들의 따뜻한 온정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시흥시1%복지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