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사회복지재단, 사랑의 안마의자 전달식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8/09 [06:3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8/09 [06:33]
쿠쿠사회복지재단, 사랑의 안마의자 전달식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쿠쿠사회복지재단(이사장 구자신)에서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86일 안마의자 20대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후원품을 전달한 쿠쿠사회복지재단은 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인 쿠쿠에서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한다는 기업철학에 따라 2007년 설립한 재단으로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쿠쿠사랑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쿠쿠전자()의 공장이 위치한 시흥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4,00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 20대를 전달한 것으로 경로당 20곳에 설치되었다.

허재영 쿠쿠홈시스 상무는 시흥지역에서 지난해 공장을 신축한 이후 지역에서 안마의자가 필요하시다는 이야기를 듣고 후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사랑나눔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염명자 시흥시1%복지재단 부대표이사는 최근 무더운 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지는 와중에 쿠쿠에서 이번에 안마의자를 전달해주셔서 어르신분들이 건강을 관리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은 후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쿠쿠사회복지재단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복지시설 물품지원사업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체계적인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