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갤러리(대표 김혜숙)에서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6월 18일 후원금 100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SM갤러리 김혜숙 대표는 정왕본동에서 화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6개월 전부터 수익금의 일부를 저축하여 마련한 것으로 정왕본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기탁하게 되었다.
전달된 후원금은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정왕본동에 거주하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지원하는 일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혜숙 SM갤러리 대표는 “자녀들에게 봉사와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길러주기 위해 어릴 때부터 후원과 봉사를 같이 하고 있다.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마음에는 크고 작음이 없는 것 같다. 이러한 후원들이 지역을 위한 나눔의 마음들이 계속해서 커져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많은 분들이 나눔에 참여해주셨으면 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SM갤러리 김혜숙 대표는 가족과 함께 오래전부터 자녀들과 함께 연말이 되면 남모르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질 수 있게끔 사회복지기관이나 시설 등에 후원금을 기탁하는 등 가족 모두가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