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빈번하게 일어나는 어린이 강습반 사건사고로 인해 걱정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 시흥청소년수련관 수영장에서는 6월 18일(월)부터 6월 22일(금)까지 어린이 강습반 공개수업 행사를 진행한다.
수영장 공개수업 및 개방행사는 ‘학부모님의 신뢰감 상승, 믿고 보낼 수 있는 안전한 수영장, 고객과 소통하는 수련관’을 실천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공단은 학부모가 아이들의 수영수업을 직접 참관하고, 느낀 내용을 토대로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실시간 상담 및 질의가 가능하고, 수업 종료 후 수업만족도에 따른 설문지 작성도 이루어진다. 공단은 또한 학부모 의견을 참고하여 앞으로의 수업 진행 프로그램에 반영 할 계획이다
천석만 이사장은 “이용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소통을 통한 신뢰감 상승에 크게 노력하겠다”고 하였으며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강사들을 격려하고,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렸다.
한편, 공단은 오는 7월1일부터 8월12일까지 일요일가족풀장을 운영할 예정이며, 7월 26일부터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특강 프로그램운영, 초등소수정예강습 프로그램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및 청소년수련관 안내데스크(031-310-7803)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shsi.or.kr / 시흥시시설관리공단 평생학습팀 [☎ 031)310-7877(정혜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