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의 꿈, 도서관에서 키웁니다.

경기도립발안도서관, 2018년 상반기 평생교육 강좌 운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2/26 [16: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2/26 [16:41]
평생학습의 꿈, 도서관에서 키웁니다.
경기도립발안도서관, 2018년 상반기 평생교육 강좌 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도립발안도서관(관장 문영순)은 3월 13일 부터 ‘2018년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 및 지역 주민의 행복한 성장을 돕고, 자녀교육 역량을 키우고자 지역 내 학생·학부모를 비롯한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총 8개 강좌를 선보인다.

 

어린이 대상 주요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영어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을 영어동화책과 함께 즐길 수 있게 해주는‘Kids storytelling’, ▲1학년 신입생들의 성공적인 학교적응을 돕는 ‘못말리는 1학년’, ▲즐거운 책 읽기를 도와주고 창의성을 길러주는 ‘동화책 속 여행’, ‘창의 과학 실험’, ‘로봇스쿨’이 있다. 

 

학부모 및 성인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자녀교육에 필요한 역량을 키우고 자격 취득과정으로 발전할 수 있는‘엄마표 영어스토리텔링’, ▲ 55세 이상의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이야기 나누미’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성인 한글 문해교육 ‘한글 깨침이 교실’도 연간 40회에 걸쳐 운영한다. 

 

수강신청은 2월 27일부터 3월 6일까지 도서관 방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립발안도서관 홈페이지(www.balib.or.kr)자료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69-5732)로 문의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