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단절’ 이제 그만

여성IT직업훈련과정 교육생 모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1/29 [09:0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1/29 [09:00]
‘경력단절’ 이제 그만
여성IT직업훈련과정 교육생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일자리재단이 도내 경력단절여성들의 재취업을 위한 ‘2018년 여성IT직업훈련과정을 개설하고 상반기 교육생 140명을 모집한다.

모집 마감은 320일까지이며 경기도 내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미취업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과정은 IT관련 직업훈련으로 326일부터 총 7개 과목이 순차적으로 개설되며 각 과정마다 13~6시간씩 총 1~4개월 간 진행된다.

개설과목은 &앱 디자인 전문가 &프론트 웹개발 쇼핑몰 운영(창업자 과정) ERP&전산회계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온라인 쇼핑몰 마스터 SW강사 심화 등이다.

도 일자리재단은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IT전문 직업교육과 함께 1:1맞춤형 취업 컨설팅과 IT기업 취업 매칭 등의 취업연계 서비스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어린 자녀를 둔 교육생도 육아 걱정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본부 내 보육시설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온라인취업지원서비스 꿈날개(http://www.dream.go.kr)’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교육생은 신청자 중 면접과 필기시험을 거쳐 고득점 순으로 선발된다.

자세한 사항은 꿈날개 홈페이지 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새일1(031-270-9771)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