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복지관 늠내골실버작은도서관

제3회 시니어 독서골든벨 대회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0/16 [07:5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0/16 [07:54]
시흥시노인복지관 늠내골실버작은도서관
제3회 시니어 독서골든벨 대회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늠내골실버작은도서관
(관장 안은경)은 어르신과 지역주민의 독서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지난 12일 노인복지관에서 '3회 시니어 독서골든벨'을 개최했다.

독서골든벨은 시흥시 어르신 100여명을 대상으로 늠내골작은도서관에서 선정한 큰 글자 도서 8권과 역사, 지역 등에관한 50문제가 출제됐으며, 어르신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긴장감이 팽팽한 가운데 골든벨 퀴즈가 진행되었고, 대회 중간에 행운권 추첨과 패자부활전으로 어르신들의 긴장한 마음을 달랬다.

▲     © 주간시흥

 

최종 1등은 이영자(69,대야동) 어르신, 2등은 이옥화(70,목감동)을 차지하였으며, 골든벨을 울린 이영자 어르신은 "시니어 독서 골든벨이 열린다고 해서 평소보다 책을 더욱 열심히 읽었다. 문제를 풀면서 느껴진 떨림과 맞혔을 때의 뿌듯한 느낌 모두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늠내골실버작은도서관 운영위원회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준비하고 진행한 만큼 더욱 의미가 있었으며, 매년 10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