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1%복지재단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9/29 [14:5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9/29 [14:59]
시흥시1%복지재단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9월 27일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체육관에서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행사가 시흥시17개동자원봉사자와 후원기업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는 시흥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자원봉사자, 후원기업, 시흥시1%복지재단 이사회가 함께 추석선물 꾸러미를 포장하여 소외계층 700세대에게 전달하는 행사이다. 행사에 참여한 기업으로는 (주)한립, 희성촉매(주), 농협은행(주)시흥시지부, (주)성담유통시화이마트, (주)동영산업, 한국전력공사시흥전력지사, 승진산업(주), (주)엘리트프랜즈, 국민연금공단시흥지사, (주)현대아트모아, 예그린식품, (주)선진이노텍, (주)떡다움, (주)고려원인삼, (주)투네이처가 있으며, 이외에도 많은 기업, 단체, 개인후원자분들이 나눔에 동참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후원기업의 대표들은 ‘매년 추석 소외계층에게 추석선물 꾸러미를 전달하시느라 수고가 많다. 더 많은 소외계층에게 추석선물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 서재열 대표이사는 ‘많은 후원자분들의 기부와 자원봉사자분들의 열정과 수고가 있었기에 추석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타 문의 : 시흥시1%복지재단 435-23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