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추석 민속행사

“추석 명절! 장복이네 민속 한마당, 모두 함께 즐겨요”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9/29 [13:5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9/29 [13:50]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추석 민속행사
“추석 명절! 장복이네 민속 한마당, 모두 함께 즐겨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은 9월 27일(수) 복지관 이용자 및 가족, 지역주민 100여명과 함께 추석 민속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추석 민속행사는 마당놀이 형식으로 먹거리, 투호 놀이, 송편 빚기, 윷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었다. 특히, 대한적십자 미미봉사회(회장 김성희)가 함께 하여 더욱 활기찬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참여한 이용자 및 주민들은 장터를 둘러보며 투호와 송편 빚기를 자유롭게 즐겼다. 또한 민속놀이의 대명사인 윷놀이대회를 통해 이용자들의 열정적인 모습과 서로 교류하는 화합의 장을 볼 수 있었다. 

▲     © 주간시흥


이용자들은 “민속행사를 참여하면서 이렇게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 “명절이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고 함께 어울려 더욱 행복했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속적인 민속행사를 통하여 명절에 장애인들이 함께 모여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