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시흥지구협의회

2017 ' 봉사원역량강화 워크숍' 가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9/26 [11: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9/26 [11:34]
대한적십자사 시흥지구협의회
2017 ' 봉사원역량강화 워크숍' 가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시흥지구협의회(회장 허경애)는 지난 9윌 12일(화) 강윈도 정동진 바다부채길로 '2017년 봉사원역량강화 워크숍'을 다녀왔다.

이번 워크숍은 120명의 봉사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봉사원들은 정동진 바다부채길 편도 3km를 걸으며 초가을 푸른 바다와 주변 절경을 그동안 봉사현장에서의 노고를 달래고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며 친목을 도모했다.

▲     © 주간시흥

 

이날 워크숍을 통해 시흥시 관내 적십자 봉사 단원들 간에는 더욱 우호를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됐으며 각 단체 간의 협력 증진은 물론 지역 내 각종 봉사 활동에 선봉에서의 역할 등을 다짐했다.

한편 돌아오는 길에는 묵호항 등대오름길, 논골담길 벽화마을, 주변시장 등도 둘러봤으며 허경애 회장은 “매윌 정기 구호활동과 각 지역에서의 봉사활동, 올 여름에는 수해현장 세탁봉사 등으로 수고가 많았다.”라며 “오늘은 자연 속에서 힐링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 된것 같다.”라고 격려했다.

또한 허경회 회장은 “앞으로도 봉사현장에서 화합과 협동정신을 발휘해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을 실천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     © 주간시흥

 

(김명숙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