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가져

안필환 회장 이임-이점균 회장 취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6/12 [07: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6/12 [07:41]
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가져
안필환 회장 이임-이점균 회장 취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 중앙라이온스클럽은 지난 9일 창립 제 25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많은 축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라이온스 관계자들은 물론 함진규 국회의원, 임병택 도의원, 김찬심, 조원희, 윤태학, 손옥순 의원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으며 신동진 재무의 사회로 시작되어 이강복 20대 회장의 내빈 소개에 이어 신입회원 입회선서 및 배지 부착, 회원 패전 등이 진행됐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안필환 이임회장은 회원님들의 열정적인 봉사 덕분에 가슴 따스한 사랑을 품은 봉사를 통해 초아의 봉사가 무엇인가를 보여주는 한 해였다.”라고 말하고 앞으로 중앙라이온스는 취임 이점 균 회장의 강력한 추진력과 풍부한 라이온스 경험을 토대로 발전이 더욱 가속될 것으로 믿는다.”라며 일반 라이언으로 돌아가 라이온스 활동에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     © 주간시흥

 

이어 이날 회장에 취임한 이점 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1년간 중앙라이온스를 위해 혼신을 다해준 안필환 회장과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라고 말하고 라이온스의 소통과 화합을 최우선으로 하고 354-B지구의 전체 라이온스와의 교류에도 적극 참여하여 단합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시흥 중앙라이온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취임 의지를 밝혔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우수회원들에게는 지역 총재 상을 비롯한 다양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총재 기념품 전달과 회장 취임패 전달에 이어 이임회장에 대한 감사패가 전달됐으며 임원들의 위촉패가 전달됐다.

시흥 중앙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94년 창립하여 저소득 학생 지원, 소년소녀 장학금 전달, 독거노인위안잔치, 심장병 돕기 지원, 수재의연금 전달 등 그동안 지역 내 크고 작은 사회 봉사 활동에 참여해 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