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센트럴장례식장(대표 전석교)은 지난 7일 센트럴병원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시흥영암군향우회(회장 금정연)와 진료협력 협약식을 가졌다.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시흥영암군향우회 진료협력병원이란 명칭과 함께 협회 회원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고향에 필요한 일이 무엇인지 애향심을 갖고 상부상조하는 역할을 비롯하여 영암군 출신 인재들이 제대로 교류하며 활동할 수 있도록 힘을 쓰고 있는 시흥영암군향우회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회원 및 그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흥영암군향우회 금정연 회장은 “앞으로도 시흥지역에서 생활하는 향우 간에 단결과 화합으로 굳건히 위상을 정립해 나가고 지역과 고향의 발전을 위해서도 앞장서겠다.”면서 “시흥시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진료협력을 맺게 되어 기쁘다. 특히 협약 내용에는 단순한 진료혜택이 아니라, 정기적인 보건교육의 실시, 검진 우대 등의 내용 또한 포함되어있어 건강관리를 한 번에 관리 받을 수 있게 돼 더욱 기대감이 크다”며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