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한국산업기술시험원과 MOU 체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1/14 [17:0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1/14 [17:08]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한국산업기술시험원과 MOU 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필구)가 한국산업기술시험원(원장 이원복) 5개 기관과종합 IT 융합제품의 안정성 평가기반구축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평가기반구축 사업은 종합 IT 융합제품 안전성 평가센터를 건립해 오는 2020년까지 화성시 관내 자동차, 레저선박, 반도체 공정장비 등 IT관련 기업의 기능안정성 및 성능평가, 인증비용 지원과 전문인력 양성, 네트워크 구축 등을 수행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는 종합 IT 융합 제품 관련 기업의 기술경쟁력 향상 및 지원과제 발굴을 위해 산학연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포럼 및 세미나 등을 지원개최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김필구 총장, 이인경 교수 외에도 채인석 화성시장, 이원욱 국회의원,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이원복 원장, 박정원 기획조정본부장, 김상헌 본부장, 화성상공회의소 고희준 사무처장,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조진기 산학협력단장, 장흥순 교수, 백재원 ()한국첨단자동차기술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