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동자원봉사센터는 매년 펼치고 있는 사랑나누기 공연 행사가 지난10월 29일 미산동 솔숲공원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2016년 사랑나누기공연행사는 신현동을 비롯한 주변지역에 어르신들과 벽진원, 평안의집 시설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공연과 먹거리 잔치로 펼쳐졌다.
이날 신현동 자원봉사회를 비롯해 왕언니 봉사단, 차방배봉사단(차량방문배송), HR봉사단, 자원봉사센터 위원, 학생봉사단10기생, 나눔학생봉사회 등에서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한비공연 팀은 무대에 올라 한량무를 비롯해 버꾸춤, 경기민요, 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됐으며 요구르트 먹기, 생수 먹기, 양파와 귤 먹기 등 다양한 오락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이후 식사시간에는 자장밥을 비롯해 어묵국물, 떡, 귤, 보쌈 및 김치 등 풍성하게 마련된 음식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신현동자원봉사센터는 매월 계획된 일정에 따라 소속된 자원봉사자들이 이․미용 봉사는 물론 목욕봉사, 반찬나누기 봉사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텃밭에서 기를 감자와 고구마 등을 수확하여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어 주고 있다.
또한 겨울에는 자원봉사회에서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무와 배추로 김장을 담가 소외계층에 나누어 주는 등 지역사랑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