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호)는 지난 19일 능곡동주민센터 광장 일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잔치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외식전문업체인 TOP NOTCH YESON(총지배인 심원균)에서 매년 전 음식을 후원해서 이뤄지고 있는 행사로 올해로 4년째 계속돼오고 있다.
이날 주민자치 위원들은 모두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어르신들을 안내하고 음식을 가져다 드리는 등 어르신에게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왔으며 동장 및 김영호 주민자치위원장과 이 행사를 처음 연결했던 성범석 전 주민자치위원장 등은 찾아오신 어르신들에게 일일이 손 인사를 나누며 맞이했다.
또한 이 자리에는 함진규 국회의원과 조원희 시의원, 손옥순 시의원 등이 내빈들도 참석하여 어르신들을 격려 했다.
이반 출장 뷔페와는 차별화된 고급 음식들로 풍성한 잔치 상을 받아든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입맛에 맞는 음식들이 많다며 여러번 음식을 가져다 드셨으며 한 어르신은 “매일 집에서 반찬 한두 가지로 살아가고 있는데 오늘 음식들을 대접받으니 매우 행복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김영호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행복해진다.”며 “꾸준히 후원해 주는 업체인 TOP NOTCH YESON에 감사한다.”고 전했으며 성범석 전위원장도 “한번 인연을 맺은 업체 대표가 신천동에 거주하는 분으로 지역사랑에 대한 마음이 매우 크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