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 건강 찜질팩 후원

다가오는 겨울, 찜질팩으로 어르신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합니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0/17 [14:2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0/17 [14:21]
멘토(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 건강 찜질팩 후원
다가오는 겨울, 찜질팩으로 어르신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은 멘토()(대표이사 홍대순)로부터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어르신을 위한 건강 찜질팩 6,500여개를 후원 받았다.

멘토는 직접 판매하는 물품 중, 어르신들이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재의 찜질팩을 후원을 결정하여, 찜질팩으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싶다고 했다.

작년 스팀족욕기 후원에 이어 올해 찜질팩을 후원한 멘토는 매년 꾸준하게 후원을 하고자 노력하지만, 늘 부족한 것 같아 죄송하다.’앞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인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항상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며, 찜질팩이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것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멘토()는 시흥시 신천동에 위치한 안마기 전문 제조업체로 모든 사람이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자를 비전으로 운영 중에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