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시흥문화공감센터,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금 전달

‘저소득노인의 자기효능감 향상사업! Bravo My Life’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0/17 [13:4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0/17 [13:44]
한국마사회 시흥문화공감센터,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금 전달
‘저소득노인의 자기효능감 향상사업! Bravo My Lif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한국마사회 시흥문화공감센터는 105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에 저소득노인 자기효능감 향상사업을 위한 기부금 6,000,000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저소득노인! Bravo My Life’라는 사업주제로 저소득노인을 대상으로 균형잡힌 식생활과 요리교실로 일상생활 자립능력을 높이는 행복한 밥상과 노년기 고독감과 우울감을 여행으로 치유하는 신나는 여행두 개의 사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황동주 센터장은 소외되고 고립되었던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요리를 배우고, 즐거운 여행을 하며 활기찬 노년을 보내면 좋겠다고 전했다.

노인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정기적인 모임 및 다양한 활동으로 어르신들이 긍정적 에너지를 되찾고 지역사회 내 정서적 지지체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흥문화공감센터는 레저산업외에도 문화센터 운영으로 지역문화 발전 및 기부금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돌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