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공구상가협동조합(이사장 장홍섭)은 지난 9일 소망공원 대 운동장에서 상가 내 사업주들과 직원 들이 함께한 가운데 2016년 한마음 체육대회를 펼쳤다.
조합원 및 상가 입점자들과 가족들이 함께 하여 화합을 도모하고 체력을 키울 수 잇도록 하자는 목적을 갖고 진행된 행사에는 김영철 시의회 의장과 조정식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상희 최재백 도의원 홍원상 부의장, 박선옥 시의원과 많은 축하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A, B, C 세 개 팀으로 나누어 진행된 이날 대회는 축구, 족구, 피구, 줄다리기, 가족풍선기둥만들기,어린이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경기가 마련되어 서로 즐거운 경기를 펼치며 화합을 다지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장홍섭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바쁜 중에도 많은 내빈들이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며 조합원은 물론 입점자들과 입점자 가족들이 서로 화합하며 함께 하는 행사로 진행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으며 김영철 시의회의장과 조정식 국회의원도 축사를 통해 “대회를 축하하고 이를 바탕으로 시화공구상가가 꾸준히 발전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대회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푸짐하게 마련된 먹거리를 함께 하며 펼쳐진 체육대회를 마친 참가자들은 공구인 노래자랑을 통해 흥겨운 시간을 이어 나갔으며 대회결과에 따른 시상과 함께 다양하게 준비된 선물을 경품 추첨을 통해 나누며 즐거운 행사로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