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센트럴장례식장(대표 전석교)은 시흥6차푸르지오1단지 입주자대표회의(회장 진정태)와 지난 8일 진료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공동주택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입주민 간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고자 마련된 ‘제 1회 생금푸르지오 너나들이 한마음 축제’행사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시흥6차푸르지오1단지 입주자대표회의 진료협력병원이란 명칭과 함께 회원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입주민들의 편의와 권익 및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봉사·나눔·소통의 가치를 공유한 아름다운 사회를 구현하여 삶의 질이 향상되는 아파트를 형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회원 및 그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흥6차푸르지오1단지 입주자대표회의 진정태 회장은 “이웃간 무관심과 배타주의를 해소하고 살기 좋고 살고 싶은 아파트를 만들고자 입주민 간 소통할 수 있는 있는 채널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며 “시흥시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진료협력을 맺게 되어 이번 축제가 더욱 뜻깊다. 특히 협약 내용에는 단순한 진료혜택이 아니라, 정기적인 보건교육의 실시, 검진 우대 등의 내용 또한 포함되어있어 건강관리를 한 번에 관리 받을 수 있게 돼 더욱 기대감이 크다”며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