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센트럴장례식장(대표 전석교)은 (사)한국예총시흥지회(회장 최찬희)와 지난 20일 센트럴병원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진료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사)한국예총시흥지회 진료협력병원이란 명칭과 함께 회원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예술이 세상을 바꾼다’는 슬로건처럼 창립 때부터 지금까지 시흥 지역사회의 예술문화발전에 기여하는 사단법인 한국예총시흥지회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원 및 단원들, 그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한국예총시흥지회 최찬희 회장은 “예술문화는 생활이다. 생활 속에서 보고 듣고 느끼고 만끽하며 누릴 줄 아는 예술문화인들이 아름다운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할 것.”이라며 “시흥시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진료협력을 맺게 되어 기쁘다. 특히 협약 내용에는 단순한 진료혜택이 아니라, 정기적인 보건교육의 실시, 검진 우대 등의 내용 또한 포함되어있어 건강관리를 한 번에 관리 받을 수 있게 돼 더욱 기대감이 크다"며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