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중앙로타리클럽은 지난 7일 팰리스웨딩홀 뷔페에서 RI가입 15주년 기념 및 제 15~1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회원 및 지구 임원 지역 각 클럽 임원들을 초청하여 진행된 이날 행사는 함진규 국회의원과 지역내빈들이 참석하여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김귀영회장의 타종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 로타리 송 제창과 클럽 연혁보고 등에 이어 우수회원 공로패 및 표창 등을 시상했으며 이임 김귀영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시작할 때는 클럽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큰 힘이 되겠다고 했는데 많이 부족해 아쉬움이 남는다.”라고 말하고 “역대회장님과 임원들의 덕택으로 임기를 마칠 수 있었으며 이제 회원의 한사람으로 돌아가 함께 봉사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추대패 전달 및 클럽기를 인수 받은 심흥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회장으로 수고해주신 김귀영회장에 이임에 경의를 표한다.”라고 말하고 “임기동안 위대한 로타리의 역사가 이어질 수 있도록 역대 회장 및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앞선 봉사를 실천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입회원들을 소개하고 신입회원들에게 대한 선서와 함께 뱃지 전달이 있었으며 2016~17년도를 이끌어갈 신임 임원소개와 임원들에 대한 위촉장 전달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내빈으로 참석한 주요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내빈들은 축사를 통해 중앙로타리클럽이 더욱 활성화도고 발전 될 수 있도록 바란다고 전했다.
한 회원이 한명의 신입회원을 추천하며 회원 활성화에 주력하겠다는 시흥중앙로타리클럽은 매년 지역학생들에 장학금 전달은 물론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지역봉사에 앞장서는 클럽으로 꾸준히 지역발전에 함께 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