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곡동 제1회 인선왕후 축제 성황

매꼴공원 일원에서 다양하게 펼쳐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6/24 [14:5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6/24 [14:56]
장곡동 제1회 인선왕후 축제 성황
매꼴공원 일원에서 다양하게 펼쳐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장곡동 주민센터에서 주관하고 인선왕후 축제 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한 제1회 인선왕후 축제가 지난 18일 장곡동 매꼴공원 일원에서 펼쳐졌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행사는 많은 주민들의 참여 속에 진행되어 새로운 마을축제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참여 프로그램으로 인선왕후 선발대회를 비롯해 장곡고 취타대와 달월두레농악대의 장곡동 일대를 순회하는 인선황후퍼레이드가 진행되어 주민들의 관심을 이끌었으며 청소년 글쓰기 및 그리기대회 전통놀이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한편 공연마당에서는 진말초 가야금연주를 시작으로 청소년들의 댄스경연, 장곡중, 장곡고 밴드와 풍물놀이 등이 펼쳐졌으며 김진영의 마술쇼, 월곶보건지소의 어르신 난타공연, 김시영 밴드공연과 마을주민 이색소폰 연주 등이 진행되어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먹거리마당을 운영하여 다양한 먹거리와 특산품 등을 판매 했으며 지역 홍보관을 마련하여 주민들의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도록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