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천 징검다리음악회’ 개최하다

시흥윈드오케스트라 , 시민과 소통하는 음악 선보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6/17 [13:4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6/17 [13:43]
‘신천천 징검다리음악회’ 개최하다
시흥윈드오케스트라 , 시민과 소통하는 음악 선보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윈드오케스트라
(단장 : 신희종)가 지난 613() 신천천 징검다리음악회를 개최하여 산책길에 나선 많은 주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시흥윈드오케스트라(단장 : 신희종)는 지난 610() 문화의 거리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음악회611() 비둘기공원에서 릴레이 창조음악회를 열어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음악을 선보였다. 또한 613()에는 신천천에서 징검다리 음악회를 열어 산책길에 나선 시민들, 냇가로 바람을 쐬러 나온 시민들, 더위를 피해 여름날의 늦은 오후를 즐기고자 모인 시민들에게 음악이라는 선물을 안겨 주었다.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늘을 무대 지붕 삼아 냇가로 흐르는 물소리는 음향으로 공연을 관람하러 나온 시민들의 눈동자를 조명으로 한 아름다운 음악회였다.

 

시흥윈드오케스트라는 2008년 창단하여 박한석씨를 상임지휘자 겸 예술 감독으로 영입해 정왕동 로데오거리, 연사랑 거리예술제, 8회 정기공연을 개최하여 시민들에게 음악으로 사랑을 돌려주는 공공예술을 실천하는 단체이다.

 

▲     © 주간시흥

 

613신천천 징검다리 음악회가 선보이는 자리에는 최찬희 시흥예총회장과 이면종 신천동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면종 신천동장은 오늘을 시발점으로 하여 격주 월요일 이 시간에 시흥윈드오케스트라와 함께 음악회를 개최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렇듯 자연과 사람 예술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신천천 징검다리 음악회는 작은 움직임으로 시흥의 예술 문화를 변화시키는 첫 걸음을 뗀 것이다.

 

 

************************************* <행사 개요>*************************************

 

                      ▣ 행사명 : 시흥윈드오케스트라신천천 징검다리 음악회

                      ▣ 일 시 : 627() 오후 7

                      ▣ 장 소 : 신천천

                      ▣ 문 의 : 010-8729-13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