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상권 블로그 리포터단(흥블리) 위촉식 개최

5월 부터 12월 까지 활동, 시흥 상권 활성화 기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5/31 [13:0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5/31 [13:03]
시흥 상권 블로그 리포터단(흥블리) 위촉식 개최
5월 부터 12월 까지 활동, 시흥 상권 활성화 기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526일 제1기 시흥 상권 블로그 리포터단(흥블리) 위촉식을 개최했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모바일

상인과 대학생을 포함한 시민 11명으로 구성된 제1흥블리는 시민의 시선과 목소리를 반영한 친근한 마케팅 전략이다. 블로거들은 5월부터 12월까지 블로그 등 온라인 및 SNS를 활용하여 신속하고 파급력 있게 상권 소식을 전하는 등 골목 상권의 활력 회복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시는 흥블리 1기로 위촉된 리포터들에게 채택된 원고에 한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우수활동 리포터 표창, 축제행사 및 각종 시설 취재지원, 수첩과 신분증 제작 지급 등 활발한 활동을 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당일 위촉된 이기찬 리포터(정왕본동상인회 사무국장)동네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와 숨은 매력을 발굴 및 소개하고 상권 활성화를 위한 각종 사업과 행사 소식들을 보다 생생하고 발 빠르게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흥 상권 블로그 리포터단은 올해 시범 운영 후 연말 자체성과보고회를 통해 지속추진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siheungmarket이며 모바일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     © 주간시흥                                                                                                                                               블 로 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