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복지택시 종사자 대상 교육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고객감동서비스 실천 위한 CS교육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5/31 [10:4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5/31 [10:40]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복지택시 종사자 대상 교육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고객감동서비스 실천 위한 CS교육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교통복지팀(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에서는 지난 28일 장애인복지택시(희망네바퀴) 종사자를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2010년 5월부터 복지택시를 운영한 시흥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고객 서비스 중시와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힘써왔으며, 몸이 불편한 교통약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위하여 외부 CS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운전원 및 상담원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공단은 그동안 CS교육, 안전교육을 꾸준히 시행했으며 작년부터는 장애인 체험 실습 교육 등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인식변화, 마인드 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여신법 변경에 따라 금년 5월 9일자로 복지택시에 전면 카드시스템을 도입 시행했으며, 티머니 교통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 모든 차량(16대)이 카드 결제가 가능 하도록 하여 이용고객의 편의를 도모했다.


천석만 이사장은 “이번 CS교육 및 카드도입으로 교통약자가 보다 양질의 교통편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 최고의 복지택시(희망네바퀴), 시흥판 MK 택시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복지택시 이용관련 궁금한 사항은 시흥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1522-3650 또는 031-488-6822 )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