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 가져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생활체육프로그램의 수강생들과 고객간담회 가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5/30 [10:4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5/30 [10:49]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 가져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생활체육프로그램의 수강생들과 고객간담회 가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평생학습팀에서는 지난 25일 현재 3개시설(ABC행복학습타운, 청소년수련관, 여성비전센터) 생활체육프로그램의 수강생들과 고객간담회를 가졌다.

 

생활체육프로그램(수영, 헬스, 생활체육 등)을 이용하는 고객 20명과 평생학습팀장 및 직원 4명이 참석한 이번간담회에서 시설운영 관리자와 이용고객은 서로간의 벽을 허물고,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며 원활하게 소통했다.

 

올해 첫 번째로 치러진 고객간담회에서 공단 관계자는 전년도 고객 불만 내용과 추후 처리현황을 전달했고, 이번에 제시한 고객 불만 및 의견은 최대한 빠르게 수렴 및 반영하여 하반기 고객간담회 운영 시 처리결과를 이용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ABC행복학습타운 한마음관 생활체육프로그램 다이어트MMA를 이용하는 A고객은 항상 질 높은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해주시는 시설관리공단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이런 자리를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석만 이사장은 이용고객간담회 내용을 토대로 고객들의 불편 및 불만을 최소화하고, 한층 더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로 이용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다양한 이용고객들의 불만 및 의견을 듣고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고객감동 등 고객만족 향상에 이바지 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