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평생학습팀에서는 지난 25일 현재 3개시설(ABC행복학습타운, 청소년수련관, 여성비전센터) 생활체육프로그램의 수강생들과 고객간담회를 가졌다.
생활체육프로그램(수영, 헬스, 생활체육 등)을 이용하는 고객 20명과 평생학습팀장 및 직원 4명이 참석한 이번간담회에서 시설운영 관리자와 이용고객은 서로간의 벽을 허물고,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며 원활하게 소통했다.
올해 첫 번째로 치러진 고객간담회에서 공단 관계자는 전년도 고객 불만 내용과 추후 처리현황을 전달했고, 이번에 제시한 고객 불만 및 의견은 최대한 빠르게 수렴 및 반영하여 하반기 고객간담회 운영 시 처리결과를 이용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ABC행복학습타운 한마음관 생활체육프로그램 다이어트MMA를 이용하는 A고객은 “항상 질 높은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해주시는 시설관리공단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이런 자리를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석만 이사장은 “이용고객간담회 내용을 토대로 고객들의 불편 및 불만을 최소화하고, 한층 더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로 이용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다양한 이용고객들의 불만 및 의견을 듣고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고객감동 등 고객만족 향상에 이바지 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