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과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원미)는 지난 10일 센트럴병원 별관 5층 대강당에서 진료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진료협력병원이란 명칭과 함께 연합회 회원들은 물론, 그의 직계가족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최근 어린이집에 대한 사건사고가 매스컴에 오르는 등 아이들의 권리가 안전이 위협받고 있다”면서“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이 시흥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참보육을 실천하고 있는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회원 및 그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강원미 회장은 "시흥시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진료협력을 맺음으로써, 좀 더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연합회 회원 및 가족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 단순한 진료혜택이 아니라, 정기적인 보건교육의 실시, 검진 우대 등의 내용 또한 포함되어있어 건강관리를 한 번에 관리 받을 수 있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이번 진료협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