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병원, 늠내건강축제 지원

알기 쉽게 설명하는 환자 중심병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5/02 [11:2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5/02 [11:21]
시화병원, 늠내건강축제 지원
알기 쉽게 설명하는 환자 중심병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화병원 의료진은 430일 시흥시에서 주최하고 갯골생태공원에서 진행되는 '2016년 늠내건강축제'에 의료지원단을 파견했다.

 

시흥시민 외 인근지역 3000여 명의 시민들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 시화병원은 수준 높은 의료지원을 통해 행사를 빛내는 동시에 인증의료기관의 의료서비스와 지역주민의 인지도를 높였다.

 

시화병원은 심전도, 초음파, 페기능검사 등의 의료 서비스를 시행하였으면 영상의학과 전문의 조훈 과장(3영상의학과)의 진료로 신뢰와 의료서비스의 질을 높였다. 진료 시 예진 및 진찰을 통해 개인별 필요항목 검사를 진행했고, 각 진료부스에서는 다양한 검사가 이루어졌다. 진료결과 이상 소견이 발견된 경우에는 본원으로 진료를 의뢰하고 추적관리 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서 30~80만원에 해당하는 무료검진권을 지원함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시화병원 관계자는 이런 행사에 참여해 시화병원에 끝까지 들어주고 알기 쉽게 설명하는 환자 중심병원 이라는 본원의 취지를 잘 나타낼 수 있어 기쁘며, 지역 인증의료기관으로서 주민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시흥 및 인근지역에 의료 복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